프로듀스 워너원 시즌2는 프로듀스 시리즈 중 역대급으로 성공한 프로였는데요, 많은 사연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화제가 되었던 사연이 있었는데요,
바로 소속사 플레디스의 그룹 <뉴이스트>의 데뷔였습니다. 연습생 신분이 아닌 이미 데뷔한 아이돌 그룹이었습니다.
그럼에도 거의 망한 그룹이었어서 멤버들이 기사회생하려는 심정으로 이미 데뷔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프로에 출연을 했었죠.
그 결과 <프로듀스 워너원>으로 인해 많은 인지도를 알렸구요, 그 중 뉴이스트 멤버중 황민현은 최종 11인으로 선발되어 워너원으로 새로 데뷔를 했으며 현재 톱스타로 자리메김하여 주연급 배우로 성장했습니다.
하지만 황민현 빼고 모든 멤버들은 순위권(11위)안에 들지 못하여 워너원으로 데뷔를 못했는데요, 그럼에도 두바이의 한 재벌에게 pick을 당해서 방송이 나오는 이후로 꾸준한 사랑과 엄청난 조공을 받은 멤버가 있었으니 그 멤버가 누군고하니
바로 JR(지랄 아님)입니다. 본명은 김종현 입니다.
아시다시피 중동은 재벌의 경우 엄청난 스케일로 잘 사는데요, 그럼 김종현이 두바이 찐팬에게 받은 혜택이 무엇인지 한 번 같이보시죠.
김종현이 두바이 재벌에게 받은 혜택
1) 게이밍 PC
게임을 좋아하는 김종현을 위해 두바이 재벌팬은 최고급 게이밍 PC를 제공해주었습니다.
발열과 소음을 고려해 수냉 냉각시스템까지 장착되어 있어 장시간의 게임에도 무리가 없다고 합니다.
2) 톰브라운과 아크네 스튜디오 명품의류
톰브라운과 아크네 스튜디오의 시그니처 맨투맨으로 톰브라운 맨투맨의 경우 150만원 중반대이며 아크네 스튜디오 맨투맨은 80만원대로 명품의류도 제공받았다고 합니다.
3) 알렉산더 맥퀸 스니커즈
명품 알렉산더 맥퀸 오버솔 스니커즈를 두바이 팬으로부터 제공받았으며, 80만원대의 가격입니다.
4) 지방시 여행가방
종현의 여행까지 책임지는(?) 두바이 팬은 짐챙길일이 많은 종현을 위해 나이팅게일 백까지 선물했다고 합니다.
5) 명품 캐리어 리모아
캐리어계의 명품인 리모아도 선물을 받았습니다. 캐리어는 100만원대를 훌쩍 넘는 가격이라고 합니다.
6) 구찌 벨트
리버시블한 디자인으로 어느방향이든 사용할 수 있으며 100만원대라고 합니다.
7) 루이비통 팔찌
두바이팬은 종현의 팔목까지 책임을 집니다.
8) 그 외
이 외에도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시안과 서포트 특전으로 준비한 포스터를 액자로 제작하여 김종현에게 선물하고, 버스까지 대절해서 버스광고까지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프로듀스101에서 김종현을 투표한 것을 인증하면 선물을 주겠다는 이벤트를 인스타그램에 자체적으로 올렸는데, 그 이벤트 선물은 고오급 헤드셋으로 50만원상당의 선물이었다고 합니다.
정식으로 워너원에 데뷔못한 김종현의 경우에도 이런데, 진짜 인기많은 연예인들은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고 선물을 받을지 감도 안오네요.
이래서 다들 연예인하려고 그렇게 애를쓰나봅니다. 역시 잘생기면 고시3관왕 패스를 한거와 동급이란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닌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