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번을 봐도 아무도 몰랐을 톱스타 아내를 둔 영화 <조폭 마누라>에서 제일 성공한 단역 ‘이 사람’

쿠팡 다녀오고 2시간동안 광고 안보기!
5
원하지 않는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그저께 영화 채널에서 아주 오랜만에 코미디 영화 <조폭 마누라>를 틀어주는데, 이 조폭 마누라를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겁니다. 허나, <조폭마누라> 꽤 보셨다는 분들도 이 사람이 누군지는 눈치를 아마 못채셨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렇기엔 외적인 모습이 지금이랑은 너무 바뀌기고 했고 이제는 꽤나 유명해지기도 했죠.

나머지 분들은 다 아시는 분들이죠. 왼쪽부터 김인권, 안재모, 신은경 뭐 다 아시는 분들일거구요, 문제의 남자 배우는 바로 오른쪽 배우입니다. 누군지 아시겠나요?

이렇게봐도 잘 모르겠죠.

신은경 비서역할로 나온 이분은 극중 이름도 없고 그냥 ‘비서’ 인데요, 이 분은 극중 부하직원 중 유일하게 신은경에게 한대도 맞지도, 욕도 먹지도 않는 엘리트 비서역할로 나왔습니다. 그럼 이분은 도대체 누구이고, 톱스타 남편일까요?

바로 한가인의 남편 연정훈입니다.

저 영화를 다섯번 본 저조차 누가 알려주기 전까지 연정훈 씨인지 몰랐어요.

참고로 연정훈 씨는 저 영화에서 대사가 열마디 채 되지 않는데, 대사라고 해도 ‘네, 알겠습니다.’ ‘네’, ‘형님’ 이 대사가 전부예요.

그 때 단역으로 나왔던 연정훈 씨가 이제는 저렇게 예쁜 아내도 얻고 극중 주연역할도 많이 맡으시고. 참 세상사 모를 일이지요?

Leave a Comment